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03 12:05:03
기사수정

동두천시는 지난 2일 오전 10시부터 동두천시청에서 동두천소방서, 군부대(동두천예비군지역대)와 합동으로 소방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공공기관 합동 소방훈련은 청사 내 화재 취약 건물을 선정하여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피와 시청 자위소방대의 초기 진화 훈련, 소방서의 진압 및 구조 활동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로 위기 대처 능력 강화를 위한 합동 훈련으로 실시했으며,

특히, 겨울철 실내 난방기 화재에 대비한 예방 훈련에 중점을 두고 소방 활동의 기본적인 교육 등을 실시했다.

시 방화관리자(회계과장 이선재)는 강평에서‘이번 합동 소방훈련을 계기로 유관기관과의 협업체계를 더욱 공고히하고, 화재 예방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