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승인)는 지난 26일 주민자치 월례회의에 앞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학생 2명에게 50만원씩 장학금을 지원하는 수여식을 가졌다.
저소득 가정 학생들이 의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상․하반기로 나누어 각 100만원씩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성실하고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추천받아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임승인는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문화를 확대시켜 더 많은 청소년들이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뚜렷이 하고, 미래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매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