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국회의장은 14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2016년 세종시 명예시민증을 수여 받았다. 정 의장은 " 세종시에 평소 관심이 많았는데, 명예시민증을 받아서 감사하다 " 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춘희 세종시장이 함께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