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15 17:19:23
기사수정

정세균 국회의장은 14일 오전 국회의장실에서 2016년 세종시 명예시민증을 수여 받았다.

정 의장은 " 세종시에 평소 관심이 많았는데, 명예시민증을 받아서 감사하다 " 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춘희 세종시장이 함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