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은 26일 국도1호 오전동 안양시계에서 고천육교구간내 자전거전용도로 변경 공간에 보행자도로를 확충하는 국도1호선 가로환경 정비공사현장을 방문하여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이날 김시장은 공사현장 2㎞를 왕복하며 시민들이 불편을 느낄 수 있는 사항을 꼼꼼히 점검하였으며, 시민들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편의를 최대한 제고할 수 있게 공사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보행자도로를 확충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여건을 조성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사업은 기존 폭이 2m에 불과하여 보행에 불편함이 있었던 구간을 3.25m로 확장하여 보행자의 편의를 제고하고, 화단을 함께 조성하여 시 환경 정비도 함께 도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