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14 11:44:09
기사수정

광주시는 14일 광주시 전역에서 “6월 국토대청결 일제대청소 운동”을 전개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지역주민, 민간단체, 군부대, 공무원 등 1,400여명이 참여했다.

대청소는 오는 17일 부터 개최되는 제14회 퇴촌 토마토 축제를 대비하여 광주시를 찾는 내방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클린광주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됐다.

정화활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한 주민, 단체, 학교, 군부대에서는 솔선하여 마을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불법투기 방지, 생활쓰레기 감량 등 올바른 폐기물 배출의 성숙된 생활문화 정착을 유도했다.

시관계자는 “내 고장을 사랑하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민자율 환경정화사업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4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