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11 12:27:41
기사수정

광주시농업기술센터와 광주고등학교, 양봉연구회는 지난 10일 광주고등학교 교장실에서 농업분야의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농업기술센터 정성훈 소장과 광주고등학교 김병호 교장, 광주시양봉연구회 오성구 회장, 학생 및 학부모대표 등 15여명이 참석했다.

각 협약 주체는 이번협약에 따라 서로 간 이해와 협력을 증진하고,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하여 양봉사양 관리, 표고버섯 재배기술, 농심함양 교육 등을 통한 학생의 인성발달 ․ 생태학습 ․ 진로지도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광주고등학교 김병호 교장은 “삼자간의 공동협력이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농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고력을 키우며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