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시장 양기대)는 ‘프랑스 라스코동굴벽화 국제순회 광명동굴전’ 전시 기간인 16일부터 9월 4일까지 광명동굴과 라스코 전시관을 하루도 쉬지 않고 개장·운영하기로 했다. 광명시 관계자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광명동굴과 라스코동굴벽화 전시회를 주중 무휴로 관람할 수 있도록 정기휴장일인 매주 월요일에도 문을 열기로 했다.”며 “여름에는 야간에도 문을 열어 관람에 불편이 없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