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4-11 12:11:55
기사수정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철호)가 지난 7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난 해 4월부터 현재까지 임용된 신규 공무원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공무원노조에 대한 신규 공무원의 공감과 이해를 높이고, 임용 초기 공직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반영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신규직원 31명과 전 직협회장단 4명, 노조운영위원 9명 등 총 44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신규공무원의 자기소개 등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김철호 노조위원장의 인사말과 노동조합의 현황, 활동상황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김철호 위원장은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공직에 입문한 새내기 후배들의 임용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도산 안창호 선생의 무실역행(務實力行)의 정신을 받들어 패기와 열정을 가지고 군민을 위한 참 봉사자로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직장 동료간의 두터운 믿음과 협력을 바탕으로 밝은 직장을 만드는 데 동참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무원노조는 간담회를 통해 신규 공무원의 성공적인 공직생활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만년도장을 제작해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2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