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31 22:30:15
기사수정

하남시는 지난 29일 하남정수장 홍보관에서 금년도 1분기「수돗물 수질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상수도 수질관리 향상을 위한 이번 회의는 1/4분기 상수도 수질검사 결과를 공표·의결하였으며, 먹는물 안전성확보 방안 및 수돗물의 불신해소와 신뢰도제고,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한 수질 향상방안에 대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김시남 도시건설국장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수돗물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며, 수돗물 수질개선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맛있는 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질평가위원회는 수질전문가, 각계단체 임원 등 10인으로 구성되어 시의 안전한 수돗물 공급을 위한 자문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