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이 지난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6기 양평군 민원모니터 4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및 우수 민원모니터 표창을 실시했다.
양평군 민원모니터는 2006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11년째 운영하고 있는 주민 참여형 민원행정 제도로써 주민불편사항 제보 및 정책제안 등을 통해 주민불편 해소와 군정발전에 앞장서 왔다.
지난 제5기에는 51명의 민원모니터가 352건을 제보해 100% 처리완료 한 바 있으며, 제6기 민원모니터의 임기는 금년도 4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2년간 활동하게 된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제6기 민원모니터의 지역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과 제보를 해 줄 것”을 당부하며 “제보 사항에 대하여는 군정에 적극 반영하여 지역발전이 더욱 가속화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