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25 13:41:28
기사수정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눠주기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이 김성제 의왕시장, 김호영 의왕농협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25일 시청 광장에서 있었다. 의왕농협협동조합(조합장 김호영)이 전달한 사랑의 쌀 백미 20kg 500포는 각 동 주민센터의 어려운 이웃에게 310포,장애인 및 노인복지관등 19개 기관에 190포가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