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9 00:04:34
기사수정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슬로건 아래 2015 을지연습을 지난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동두천시는 내실 있는 을지연습을 위해 동두천소방서・동두천경찰서・군・한국전력・수자원동두천센터 등 유관기관 및 동두천시 공무원 등으로 4개조 220여 명을 편성해 전시전환 및 국가총력전 연습에 돌입했다.

동두천시는 비상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공무원들의 위기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범훈련, 교육식 훈련, 점검식 훈련을 실시한다.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18일 06시에 전 공직자 비상소집 훈련을 실시했으며, 응소보고회에서 오세창 시장은“최근 북한의 목함지뢰 사건 등 위기상황이 고조되고 있는 만큼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는 실질적인 연습이 되도록 연습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을지연습이 효율적이고 실질적인 사항이 되기 위해 매일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9월에는 을지연습 강평보고회를 실시해 연습에서 도출된 문제점 및 대책을 마련하여 어떠한 상황에도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