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22 13:07:52
기사수정

김포시 월곶면 상공인회(회장 박흥석)는 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8월 상공인회 월례회의를 23일 개최했다. 김포대학 산학협력단, 월곶면장, 월곶지역발전협의회, 김포상공회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예전보다 많은 강우량으로 인한 도로 파손 등에 대해 관계기관의 협조를 구했고, 이에 월곶면장은 신속한 조치를 약속했다.

이어 타 상공인회 보다 유대관계가 돈독하지 못함에 의견의 일치를 갖고 조속한 시일 내에 단합대회를 갖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