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는 17일 오후 4시 군포시 당정동 (주)농심 본관동에서 군포소방서 4대대와 합동으로 2011 을지연습 화재진압 실제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17일 오후 4시 군포시 당정동 (주)농심 본관동에서 열린 군포시와 군포소방서 합동 2011 을지연습 화재진압 실제훈련에 참가한 소방대원들이 부상자를 구조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