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18 15:34:56
기사수정

동두천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학)는 지난 8월 16일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을회관과 수재민 가구들을 방문했다.

이 날 수재민 가구를 방문한 주민자치부위원장과 임원들은 폭우로 인해 상처받고, 수해 복구로 지친 수재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평소 어려운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담가 놓았던 전통 장(된장·간장 세트)을 아낌없이 내 놓았다.

이에 한 수재민은 “요즘 개인주의가 팽배해 주위를 둘러보지 않는 풍토에도 불구하고 직접 찾아준 생연1동 동장님과 주민자치위원님들 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방문이 나와 같은 수재민에게 큰 힘이 될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 수재민 가구를 직접 방문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 이경순 부위원장은 “앞으로도 이번처럼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