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봉사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왔던 생연2동 소재 ‘한우곱돌’ 식당에서 백마지대 자율방범대에서 인력지원을 해주어 8월 14일 독거노인들을 모시고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날이 추운데 독거노인 분들의 적적함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이렇게 봉사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백마지대 방범대원분들께도 감사 드린다 ”라고 전했다.
생연2동 주민센터(동장 : 박상정)는 구제역, 폭설 등 동절기 한파까지 겹치면서 지역경기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어른을 공경하며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해 준 한우곱돌(대표 : 음명호)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독거노인 점심식사 대접은 매월 둘째주 일요일에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