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16 15:38:23
기사수정

평소 봉사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왔던 생연2동 소재 ‘한우곱돌’ 식당에서 백마지대 자율방범대에서 인력지원을 해주어 8월 14일 독거노인들을 모시고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날이 추운데 독거노인 분들의 적적함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이렇게 봉사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백마지대 방범대원분들께도 감사 드린다 ”라고 전했다.

생연2동 주민센터(동장 : 박상정)는 구제역, 폭설 등 동절기 한파까지 겹치면서 지역경기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어른을 공경하며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해 준 한우곱돌(대표 : 음명호)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독거노인 점심식사 대접은 매월 둘째주 일요일에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