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16 15:07:27
기사수정

마포구(구청장 박홍섭)가 16일(화)부터 19(금)일까지 3박4일간 ‘2011년 을지연습’을 실시하며, 16일 오후 1시30분부터 마포구청 종합상황실에서 최초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마포구 5급 이상 및 군부대가 참석한 가운데 비상소집훈련결과 및 훈련개요 보고, 217연대 작전장교의 군사 상황보고 등을 진행했다.

을지연습은 국가 비상사태에 대비하고 위기 시 신속 ․ 효과적으로 국민생활안정, 정부기능유지, 군사작전지원 등을 위한 국가위기관리 종합 훈련으로, 올해는 연평도 포격사건 등과 같은 안보환경의 변화에 따라 국지도발 및 각종 위기상황에 대한 체계적 연습과 서울의 전장 환경을 고려한 실전적 연습준비에 중점을 두고 실시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