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0 20:00:58
기사수정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혁신기구 위원장직을 거절하겠다고 거듭 밝혔다.

안 의원은 20일 오후 노원구청에서 열린 당정협의회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최고위가 재차 설득하겠다고 결론을 낸 것에 대해, “아니요. 다른 좋은 분들 많으시니까 찾으시면 좋겠다는 말씀을 드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안 의원은 ‘의사를 번복할 생각이 전혀 없느냐’는 질문엔 "예. 이제 좀 더 당이 안정되면 그때 제 생각을 말씀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안 의원이 이날 오전 첫 번째 거절 의사를 밝힌 뒤 당내 초.재선 의원 12명은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 의원의 혁신위원장직 수락을 호소하기도 했으나, 이에 대해 “감사하지만 여전히 같은 대답을 드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안 의원은 자신이 전날 문 대표와의 회동에서 혁신위원장직 수락 거절 의사를 분명히 밝혔다는 점도 거듭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49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