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2 14:33:09
기사수정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한국방송학회(학회장 윤석년 광주대 신방과 교수)와 공동으로 오는 24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층 회의실에서 ‘N스크린 시청기록 조사기술 점검 및 결과 활용 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에서는지난 해 ‘N스크린 시청기록 시범조사’에서 나타난 측정기술의 한계와 문제점을 점검하고 이에 따른 조사기술의 고도화 방안이 집중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VOD뿐만아니라 PC.스마트폰 등 N스크린 시청기록 조사결과의 활용방안에 대한 광고계의 의견을 듣고, 미디어믹스 전략변화 가능성도 살펴볼 예정이다.

문종대 동의대 신문방송학과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토론회는 ‘N스크린 시청기록 측정기술 현황 및 고도화 방안’(성윤택 KOBACO 전문위원)과 ‘통합시청점유율 도입의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장창범 금강오길비 상무)에 대한 주제 발표에 이어 방송사업자, 저작권보호센터, 광고대행사, 시청률조사회사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종합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3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