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17 16:20:38
기사수정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17일 오전 10시 30분 서울대학교(총장 성낙인)와 전 지구적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에너지 신산업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공동노력의 일환으로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서울대학교 행정관에서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한국전력 조환익 사장, 허용호 기술기획처장, 최인규 전력연구원장 및 서울대학교 성낙인 총장, 이우일 연구부총장, 황기웅 미래실천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을 바탕으로 양 기관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 에너지 신산업 분야 미래성장동력 창출에 기여할 연구 및 기술개발 과제 공동 발굴, 인력양성 프로그램 협력, 자료 및 정보의 공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전력은 향후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에너지 신기술의 공유 및 상호협력을 통해 에너지신산업 분야의 신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3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