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30 13:38:16
기사수정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S6(SM-G920L)’, ‘갤럭시 S6 엣지(SM-G925L)’를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1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이번 예약가입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와 예약가입 홈페이지(www.upluslte.co.kr/site/GalaxyS6)에서 4월 1일부터 9일까지 신청, 개통은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예약 가입 고객 전원에게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개통 완료한 예약가입 고객이 별도의 프로모션 응모 사이트에 접속해 4월 1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체험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1명), 갤럭시 S6(3명), 갤럭시 S6 엣지(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2인 영화예매권(200명), 커피교환권(1천명)을 제공하는 ‘U+매장에서 갤럭시S6 사진 찍으면 다이아몬드가 내 손 안에!’이벤트도 예약가입 기간인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통신사 중 가장 많은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체험매장을 확보한 LG유플러스는 예약가입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2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