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24 19:53:21
기사수정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최성준)와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최양희)는 24 일 오후 6시 30분 과천 정부청사 인근 식당에서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및 상임위원과 미래창조과학부 장.차관을 비롯한 양 부처실.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만찬을 겸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2013년 정부조직 개편에 따라 방송통신정책 소관이 방통위와 미래부로 이원화되면서 양 기관은 원활한 정책협력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여러 차례 고위급 간담회와 분야별 정책협의회 (700㎒․UHD 관련 차관급 정책협의회 등)를 통해 정책 현안 및 인력 교류 등에 대해 협력해 왔다.

이번 만찬 간담회는 최근 대대적으로 조직을 정비한 미래부와 제3기 위원회 2년차를 맞는 방통위가 부처 간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 자리에서 앞으로도 정책현안들에 대해 긴밀히 협업해나가기로 논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2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