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06 16:28:30
기사수정

대한병원협회는 6일 서울 마포구 병원협회에서 이스라엘 수출공사와 의료산업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라엘 수출공사에서 주최하는 ‘MED in ISRAEL 행사’와 병원협회가 주최하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에 대해 서로 협력키로 하고, 또 행사 참관단과 연사, 사절단 방문 주선, 홍보부스 교환 등 추가적인 협력도 추후 진행된다.

박상근 병원협회장은 “이스라엘 수출공사와의 MOU 체결을 통해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 (K-HOSPITAL FAIR)’ 해외바이어 유치 및 국내의료산업 업체와 병원의 해외진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한 이스라엘대사관 샤이 파일러 상무관도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이스라엘 의료기기 등을 한국 병원들에 더 많이 소개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고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9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