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6-23 15:41:53
기사수정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군포시지회(지회장 장석규)가 교통사고 위험과 교통법규 준수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23일 오전 11시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회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김윤주 군포시장을 비롯해 한우근 시의회 의장과 교통관련 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안전 유공자 표창과 영상물 상영, 결의문 낭독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교통사고의 심각성과 교통법규 준수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사진전시회와 가두행진도 이어졌다. 가두행진에는 차량 25대가 참여했으며 시청을 출발해 문화예술회관과 금정역, 한숲사거리와 군포소방서를 지나 용호고등학교 인근까지 이어졌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시민들의 준법정신이 한층 높아져 교통사고로 고통받는 사람이 한사람도 없기를 바란다”며 “교통사고 발생율이 줄어들 수 있도록 시에서도 교통체계정비 등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석규 회장은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는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어려움을 겪게 만들고 많은 사회적 비용을 유발한다”며 “교통관련 단체 회원들이 앞장서 시민들에게 교통사고 위험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교통장애인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