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01 13:58:06
기사수정

국토부가 1일부터 ‘행복주택 입주자격 자가진단’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대해 국토부는 올 하반기부터 서울 4곳(송파삼전, 서초내곡 등)에서 첫 입주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근 입주자격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본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일반인이 인터넷을 통해 행복주택 입주자격 여부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행복주택 홈페이지(www.molit.go.kr/happyhouse) 또는 블로그(Blog.naver.com/happyhouse2u)의 ‘입주자격 자가진단’ 메뉴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국토부는 오는 5월 경 입주자 모집공고시 사이버모델하우스도 개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