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26 14:42:01
기사수정

울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한 ‘2015년 지자체 시티투어 공모’에 응모해 선정됐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시티투어 홍보비, 마케팅비 등 총 2억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이번 공모 사업에는 전국 28개 지자체가 응모해 울산시와 경북 경주시, 강원도 춘천시 등 3개 지자체가 선정됐다.

울산시는 사업추진 의지가 명확하며 산업체, 고래 등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갖고 있어, 시티 투어 버스 운영 지원 시 관광 산업 성장률이 높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울산시는 관광 수요와 지역 관광여건 변화에 대응하고 시내에 밀집한 관광호텔과 먹거리 단지, 쇼핑센터를 관광자원과 연계하는 순환형 시티투어를 금년 7월부터 도입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5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