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22 14:36:37
기사수정

경북 영주시는 시민들의 정보 활용 능력 향상 및 세대.계층 간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시민정보화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

교육은 관내 거주 전 시민을 대상으로 다음 달 2일부터 10월 23일까지 보건소 2층 정보화교육장에서 1일 2시간(오전10:00~12:00) 각 과정별 2주 단위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과목은 컴퓨터입문, 문서편집, 이미지편집, ITQ한글, 엑셀(2007), 파워포인트(2007), SNS&스마트폰활용 등으로 편성돼 있다.

한편, 교육을 희망하는 시민은 영주시청 홈페이지(시민참여→정보화교육→정보화교육 수강신청) 또는 전화(홍보전산실 054-639-6228)로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3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