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13 13:12:39
기사수정

군산대학교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보령효나눔복지센터(샌터장 엄기욱 교수, 사회복지학과)가 11일 보령댐 주변지역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행복한 설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복지센터와 보령시 소재 미산중학교가 연계한 이번 행사에서는 20여명의 학생들과 센터 직원들이 가래떡 및 전세트, 양말세트 등 설맞이 생활용품을 준비해 보령댐 주변지역 독거노인 40세대에 전달했다.

올해 처음 진행된 ‘행복한 설 나눔’ 행사는 댐주변지역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사랑나눔 실천행사로,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께 함께 사는 행복한 삶을 전달하는 목적으로 진행했고, 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할 계획이다.

보령효나눔복지센터의 엄기욱 센터장은 “사랑과 정성 가득한 명절음식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효나눔의 실천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1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