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20 19:41:53
기사수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28일까지 14개 동 주민센터를 돌며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구는 이번 동정 보고회에서 각 동의 자치회관 수강생들의 문화행사를 비롯, 지역 내 주요 현안 및 올해 구정목표 등을 공유하고, 모범구민 표창 및 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 참여행정의 기틀을 다질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주민들과 일선에서 직접 만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동 현안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돕는 기회로 활용해 소통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0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