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16 10:59:44
기사수정

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승구)은 지난해 사업수입 60억원을 달성해 목표대비 7%인 4억원을 초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공단은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하는 월간분석, 분기심사분석 등 경영실적 평가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경영계획과 실적차이를 분석.점검하고 나타난 문제점을 적극 개선해 사업경쟁력 강화와 성과창출의 추진력을 제고해왔던 점이 목표달성의 원천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승구 이사장은 “지난해 국내경제가 저성장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은 한해여서 경영목표 달성이 여의치 않은 상황이었으나 이를 극복하기위해 전직원이 적극적으로 고객중심의 시설 인프라 구축 및 운영개선을 통해 공영주차장은 23%, 남동수영장은 5%를 초과 달성할 수 있었다”면서, “일선현장에서 묵묵히 근무한 직원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0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