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27 16:18:23
기사수정


서울시에서는 급변하는 지식정보사회의 어르신 정보화교육활성화를 위해 5월 28일(토) 오후 14시 부터 15시 까지 서울시데이터센터에서 2011년 어르신 인터넷과거시험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진대회는 연령대별 제1부문(75세이상), 제2부문(65세~74세), 제3부문(55세~64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각 자치구에서 정보화교육을 수강하시는 어르신에게 고령층 정보화에 대한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는 행사로 정보격차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서울특별시장상이 수여되며, 특별교육 후 행정안전부 주관 ‘2011년 어르신 인터넷과거시험’ 본선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