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8 17:41:49
기사수정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 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남상만)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함께 나누고, 떠나는, 행복한 관광’이라는 주제로 8일 오후 5시,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2015년 관광인 신년인사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설훈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변추석 한국관광공사 사장 등 관광 분야 기관.단체장과 업계 대표, 주한외국대사 등이 참석했다.

김종덕 문체부 장관은 신년 인사를 통해 지난해에 외래관광객 1,400만 명 달성의 성과를 이뤄낸 관광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우리 국민들이 관광을 통해 더욱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관광인들이 함께 노력하자는 당부했다.

한편 행사 중간에는 무용가 김설진 씨의 무용과 영상작품을 조합해 관광으로 국민 행복을 만들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미디어 공연, 서울관광고등학교 학생들의 타악 두드림 공연 등이 펼쳐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