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5 16:27:46
기사수정

동명대(총장 설동근)는 기술교류회와 (재)부산테크노파크와 지역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해 12월 30일 대학본부경영관 307호에서 체결했다.

동명대와 (재)부산테크노파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산학연 협의회로 조직된 동명대 ‘기술교류회’와 (재)부산테크노파크의 ‘부산신기술연합회’로 대표되는 대학 및 연구기관, 기업체의 공동사업추진과 창조문화 형성 및 확산을 위한 상호교류증진을 통해 산학협력 및 지역창조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동명대 기술교류회와 (재)부산테크노파크 부산신기술연합회의 상생협력, 지역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신기술 및 장비, 연구인력 등 물적자원과 인적자원을 기술교류회와 부산신기술연합회 회원사에게 지원 및 보급을 위해 상호 협조하고, 국내외 신기술사업 및 R&D 관한 현안, 과제, 연구를 공동으로 수행하고 지역 기업을 위한 기술자문을 지원하는 등 활동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동명대에서 설동근 총장, 안수근 부총장, 신동석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단장 등이이 참여하며 ▲동명대 기술교류회 대표인 ㈜로보테크 강삼태 대표이사와 ▲(재)부산테크노파크의 김태경 원장과 부산신기술연합회 부회장인 ㈜전진엔텍 김병국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