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5일 서별관 회의실에서 김홍섭 구청장 주재로 부구청장, 각 국장, 해당 실.과.소.동장 그리고 중구문화회관장, 중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첫 區 확대간부회의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구정 전반에 대한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 등에 대해 보고가 이뤄졌다. 김홍섭 중구청장은“2015년 을미년 새해에도 주민복리 증진과 관광중구 건설을 위해 전력(全力)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