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5 13:43:47
기사수정

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5일 서별관 회의실에서 김홍섭 구청장 주재로 부구청장, 각 국장, 해당 실.과.소.동장 그리고 중구문화회관장, 중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첫 區 확대간부회의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구정 전반에 대한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 등에 대해 보고가 이뤄졌다. 김홍섭 중구청장은“2015년 을미년 새해에도 주민복리 증진과 관광중구 건설을 위해 전력(全力)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