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4 16:16:57
기사수정

지난해 12월 30일 이장회의 및 송년회를 맞아 이장협의회(회장 장성희)에서 지난 1년간 봉현면 발전을 위해 애쓴 직원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위해 김세트를 전달해 직원과 이장간의 훈훈한 정을 나눴다.

장성희 이장협의회장은 “2015년에도 모든 행정업무에 적극적인 협조”를 다짐했고, 이진원 봉현면장은 “모든 행정업무를 이장과 상호 협조해 내실있는 행정을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