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2 16:16:54
기사수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2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시무식을 열고 2015년 공식 업무에 돌입했다.
민원 필수 직원을 제외한 동대문구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소망 영상메시지 상영, 구청장님 신년사가 있었다.
특히 유덕열 구청장은 직원들에게 큰절을 하면서 “2014년 한 해 수고하신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 구청장은 ▲안전행정 ▲복지사업 ▲교육정책 ▲지역경제 활성화 ▲재개발.재건축 문제 ▲생활민원 처리 등 구정 전반에 있어“구민의 입장에 서서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는 친절 마인드로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심기일전하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