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1 13:46:43
기사수정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을미년 새해 첫 날인 1일 송석두 행정부지사, 허승욱 정무부지사, 실.국.원.본부장 등 도 간부공무원 20여명과 함께 예산 충령사와 홍성 충령사를 차례로 참배했다.

안 지사 등은 이날 참배에서 헌화 및 분향을 하면서 도민 안녕과 충남 발전을 기원하고, 도민 모두가 행복한 늘 새로운 충남을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올해 신년 참배는 내포시대 홍성.예산지역의 화합과 상생발전을 위해 양 지역 충령사를 잇따라 찾아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