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9 18:49:42
기사수정

충남도청 사우회가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도청 본관 1층에서 회원전을 개최한다.

19일 충남도청 사우회 회원전 개막식에는 송석두 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사우회 회원 및 다수의 직원이 참석, 도청직원과 청사를 방문한 일반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사진전은 그동안 사우회 회원들이 출사 및 개인여가 시간을 활용해 촬영한 작품을 전시한 것으로, 도청 신청사와 지역 주요 관광지 등 주변에서 가까이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풍경과 야생화 등 진귀한 사진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사우회장인 강준배 도 안전총괄과장은 “향후에도 도청직원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사진전, 사진교육 등을 실시하는 등 사우회 모임을 활성화할 것”이라면서, “이번 회원전에 도청 직원과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청 사우회는 직장 취미클럽 활동을 통해 직원 간 친목도모 및 업무추진 유대를 강화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키 위해 지난 1998년 구성된 이후 현재 50명의 회원이 사진촬영 기법과 카메라 사용법에 대한 정보교류, 정기 출사, 전시회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9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