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19 10:45:50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충호 이사장은 2011. 5. 18. (수) 11:00 공단 경기지부(지부장: 윤용민)를 방문하여 박인안 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직능별 후원회장 및 갱생보호사업 을 현장에서 추진하는 직원들을 직접 만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날 방문은 경기지부 보호사업 정책현장을 돌아보며 사업추진에 따른 애로사항 및 개선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자리로서 이충호 이사장은 경기지부 윤용민 지부장으로부터 업무현황을 보고받고 각 직능별 후원회장단과 간담회 및 지부 직원들과의 개별면담 후 생활관 시설을 일일이 돌아보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한편, 1998년도에 건축되어 현재까지 13년간 사용하여 낡고 노후 된 생활관 시설을 안팎으로 세밀하게 돌아보며 보다 많은 갱생보호대상자들이 쾌적하고 밝은 시설에서 희망차고 밝은 미래를 펼쳐 건강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각적인 검토지시가 있었다.

끝으로, 이충호 이사장은 직원과의 간담회 시 격려사를 통해 “출소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지금까지 열심히 일 해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출소자의 사회복귀를 위해 사명감과 긍지를 갖고 임해주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