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노인복지관(관장 조정휘)은 지난 11일 관내 모 뷔페에서 복지관에 등록돼 활동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320명을 대상으로 송년행사를 진행했다.
18개 봉사단체와 개인봉사자, 후원자, 박형우 계양구청장, 송형식 노인지회장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카펠라 공연을 시작으로, 조정휘 관장의 인사말, 송형식 지회장 격려사, 박형우 계양구청장 축사, 곽성구 계양구의장 축사, 감사패 및 공로패 표창, 케익커팅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부대행사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면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잊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표창에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향상에 기여한 해바라기 봉사단체(회장 김보경), 하나둘셋 어린이집(원장 전정현), 진영자 봉사자, 이의춘 후원자, 연세안과(원장 정종인), 정복희 봉사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에 참석한 한 봉사자는 “봉사자들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어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열정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지관의 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다양한 인정과 보상체계를 수립하고 지속적인 활동이 이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