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2 18:47:02
기사수정

지난 11일 삼성동 코엑스몰 그랜드 오프닝 세리머니에서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오케스트라단의 플래시몹 공연이 열렸다.

오케스트라의 플래시몹으로 맘마미아의 댄싱퀸이 시작을 알리고 캣츠의 메모리가 연주 될 때 옥주현이 에스칼레이터를 내려오며 깜짝 등장했다. 옥주현의 등장에 객석과 주변 관객들이 환호하면서 축하의 분위기가 고조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7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