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1 21:11:00
기사수정

경북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은주)은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11일 오후 3시 대화예식장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개관 20주년을 맞아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에는 지역사회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자원한 봉사자 및 후원자 200여 명을 초대해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격려 및 감사를 전했다. 또한, 우수자원 봉사자 시상과 함께 추억의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는 30개 분야 600여명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가 등록돼 있다. 그 중 200여명은 매년 꾸준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복지관 관계자는 “그동안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에 참여한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지역주민들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나눔활동에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8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