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1-16 16:51:18
기사수정

건국대학교 검도 동아리는 최근 열린 제41회 추계 서울시 대학검도연맹전에서 남자 개인전 우승(김규대, 생물공학과)과 남자 단체전 준우승(김승일:수의학과, 임일균:기계공학부, 홍주승:경영학과, 안진수:산업디자인전공, 김규대:생물공학과 이상 5명)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건국대 검도 동아리는 또 여자개인전 3위(김영서, 커뮤니케이션디자인전공)와 남자 단체전 3위(황찬식:전자공학과, 김윤찬:화학공학과, 조상래:기계공학부, 이경우:화학공학과, 노은방:컴퓨터공학과 이상 5명)의 성적을 거뒀다.

제41회 추계 서울시 대학검도연맹전은 지난달 26일 동대문구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서울시에 소재하고 있는 28개교에서 남자 단체전 30팀, 여자 단체전 23팀, 남자 개인전 80명, 여자 개인전 48명이 참가했다.

한편, 건국대 검도 동아리는 지도사범으로 홍태영 사범(검도7단)이 10년 이상 무보수로 봉사하고 있고, 지도교수는 이성수 교수(검도6단, 공과대학장)가 10년 이상 지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7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