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포항공과대)은 엔지니어링대학원 서석환 교수가 한국시스템엔지니어링학회 제4대 학회장으로 취임했다. 임기는 내년 1월부터 1년간이다.
서 교수는 고려대와 KAIST를 거쳐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박사학위를 받고 1987년 포스텍에 부임한 이후 엔지니어링대학원 초대원장과 국제표준(ISO) 워킹그룹의장, 대한산업공학회 부회장 등을 지냈다.
한국시스템엔지니어링학회는 시스템엔지니어링 관련 학문 발전과 보급, 응용을 통해 산업과 사회공익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학술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