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1-10 12:16:25
기사수정

동명대(총장 설동근) 학생봉사단과 하늘벽화봉사단은 지난 8일 김해시 대동면 초정리에서 첫번째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가졌다.

동명대 학생봉사단은 2014년말까지 두세차례 벽화봉사를 할 계획이다.

동명대 학생봉사단은 앞서 지난달 25일에도 김해시 대동면에서 방울토마토농장과 양계장 등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7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