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총장 설동근) 학생봉사단과 하늘벽화봉사단은 지난 8일 김해시 대동면 초정리에서 첫번째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가졌다. 동명대 학생봉사단은 2014년말까지 두세차례 벽화봉사를 할 계획이다. 동명대 학생봉사단은 앞서 지난달 25일에도 김해시 대동면에서 방울토마토농장과 양계장 등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