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09 13:06:21
기사수정

소하2동 주민센터(동장 설진충) 및 소하2동새마을협의회(회장 박금열, 김완숙)는 제39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유관단체장 및 노인회장등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점심 대접 및 무료공연을 진행하는 어버이날 경로잔치 행사를 개최하였다.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어버이날 경로잔치는 행사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께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새마을 회원들이 직접 어르신의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으며 경기민요 전수자(안순애외 3명)인 국악인들의 민요공연과 필엔조이클럽(색소폰 동호회)의 지원을 받아 색소폰 연주로 잔치의 흥을 돋우었다. 어르신들은 풍성한 식사와 다양한 문화공연이 제공되어 더욱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새마을협의회 박금열 회장과 김완숙 회장은 “어버이날 경로잔치는 일년 중의 가장 중요한 행사” 라고 하며 “비록 1년에 한번이지만 어르신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고 밝혔다.
소하2동 설진충 동장은 “ 이번 경로잔치 행사를 통하여 기존 어르신들과 광명역세권에 입주하신 어르신들이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소통하며 발전하는 복지소하2동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