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5일 구청 강당에서 어르신 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했다.
지난 1일 회기동을 시작으로 어제까지 동별로 돌아가면서 접종했고, 이날은 미접종자를 대상으로 동별 구분 없이 진행했다.
동대문구는 이날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을 예상하고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 구민들이 불편 없이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었다. 이로써 동대문구에 거주하시는 만65세 이상 어르신과 의료급여수급권자, 1~3급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분들은 독감 걱정 없이 올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