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0-01 15:16:22
기사수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일 회기동(접종장소 룻교회)을 시작으로 어르신 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시작했다.

오는 15일까지 동별로 돌아가면서 실시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접종 가능하다.

동대문구에 거주하시는 만65세 이상 어르신과 의료급여수급권자, 1~3급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만성질환자는 신분증과 관련증을 지참하고 동별로 정해진 날짜에 해당 장소에 방문하면 무료로 독감예방접종을 맞을 수 있다. 접종 마지막 날인 오는 15일에는 구청 2층 강당에서 미접종자에 한해 동별 구분 없이 접종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65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