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04 17:34:20
기사수정

경북 안동시 풍천중학교(교장 고준모)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또래상담활동 주간동안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또래활동 참여 학생 중심으로 평소 친구들에게 마음에만 담아두고 전하지 못한 고마웠거나 미안했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가졌다.

서로간의 칭찬과 고마움, 미안함의 말을 스티커에 적어 화해의 사과나무에 붙여 학생들 스스로 자연스럽게 감사, 사과, 화해, 용서의 의미를 깨닫고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친구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친구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면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고준모 교장은 “풍천중학교 학생들이 이 행사를 통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꾸준히 이어서 학교 내에 공감과 배려의 문화를 확산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